똥꼬발랄 쥐방울 이모티콘 따라 그리기
두드림아동기획팀 기획 / 두드림M&B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카오톡은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으니 국민 카톡이라고 말할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카톡을 사용하면서 이모티콘을 다 사용하실텐데 2500원 정도면 원하는 이모티콘을 살 수 있어 구매하신 분들도 많으실 거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모티콘을 만드는 창작자 중 억대연봉을 번 분들도 있고 뉴스같은 곳에서도 이모티콘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소식도 많이 나와서 저도 이모티콘 만들기에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요즘 관련 책도 나오고 배울 수 있는 학원도 있는 거 같은데 저도 모 기관에서 교육을 받고 네이버 OGQ마켓에 한번 출시를 했는데 수익이 거의 없었네요. 들은 얘기론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아니면 수익을 내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이 책을 보고 연습해서 카카오 이모티콘 만들기에 도전해보고 싶네요.

두드림엠엔비 출판사에서 나온 똥꼬발랄 쥐방울 이모티콘 따라그리기, 이 책에 나오는 쥐방울은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입니다. 책을 펼치니 똥꼬발랄 쥐방울을 소개하는 페이지가 있네요.

넘 귀엽습니다.


이모티콘을 그릴때 필요한 도구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시작할때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따라 그리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설명대로 따라한다면 잘 그릴 수 있을 거 같네요.




이제 한번 따라그려 볼까요?46개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니 기대가 되네요.



밑그림이 연한 선으로 인쇄가 되어 있어서 저는 검정 네임펜을 이용해서 선을 그리고 색연필로 색칠을 해봤네요.

넘 귀엽게 완성한 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다른 페이지 그림도 이처럼 따라 그리기 연습을 해봐야겠네요. 따라 그리기 연습한 후 나만의 개성있는 이모티콘을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책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두드림M&B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두드리앰엔비

#두드리앰엔비

#쥐방울

#이모티콘

#그리기

#책세상맘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