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나의 하루 - 스탠다드러브댄스 컬러링 엽서북
이공 지음 / 북센스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일러스트레이터 이공 작가님의 컬러링 엽서 북이 출간되었습니다.

책 표지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 초판 한정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라고 하네요. 이 표지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빨리 주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책을 열어보면 양쪽 날개가 3단으로 되어 있어 내부 엽서를 보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엽서는 한장 한장 떼어서 색칠할 수 있습니다.

위 책 표지의 왼쪽 금발소녀가 레빗걸, 그리고 오른쪽의 갈색머리 소녀가 체리파이라고 하네요.

캐릭터가 정말 귀엽고 작가님만의 개성이 드러납니다.

엽서 도안들은 레빗걸과 체리파이의 소소한 일상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도안이 너무 복잡하지 않아서 컬러링하기 좋은 거 같네요.

작가님이 유튜브에서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시다고 해서 방문을 해봤는데 직접 컬러링 엽서북 소개도 하시고 색연필을 이용해서 컬러링하시는 영상도 있네요. 그리고 아이패드를 이용해 책 속 엽서를 직접 그리는 모습도 있으니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는데 관심있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저는 컬러링을 해보려고 래빗걸 도안을 골라보았어요.


사진을 찍어서 컴퓨터로 작가님 컬러링 스타일과 비슷하게 해보았어요.

예뻐보여서 만족스럽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2월달부터 벌써 10달을 집과 직장만 오가다 보니 정신적으로 조금 힘든데 이렇게 컬러링을 해보니 힐링이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컬러링을 해보지 않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컬러링 취미를 가져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요즘 집콕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컬러링북이 많이 나오고 있답니다.

물론 첫 시작은 이공님의 엽서북도 좋을거 같네요.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