귱스튜디오의 일러스트 로코메이커
이규영 지음 / 넥서스BOOKS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제가 내가 만드는 로맨스 플레이북인 일러스트 로코메이커 책이 나왔습니다.

일러스트 로코메이커가 뭘까? 궁금하실겁니다. 저도 궁금했거든요.

이 책은 작가분이 그린 두 연인이 만나서 사랑하게 되는 과정의 일러스트에 독자가 직접 컬러링도 하고 대사도 쓰면서 자신만의 로맨스를 만들어 나가는 독자 참여형 책입니다.

굉장히 재밌을거 같네요.

책을 살펴보겠습니다.

 

작가님처럼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어 그림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을거 같습니다.

 

 

컬러링을 할 수 있는 일러스트 페이지가 있습니다. 그림이 참 따스하고 정겹습니다. 캥핑카나 마쉬멜로도 있고 셈세하게 그려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색연필로 색칠을 해보았습니다. 드라마를 틀어놓고 색칠을 했는데 시간이 잘 가고..몰입이 됩니다.

 

이 페이지는 뒤쪽에 있는 스티커를 붙여주는 페이지입니다. 1일 1음식에서 잘라서 붙이라고 되어 있어서 저는 소고기 스티커를 오려서 붙였습니다. 스티커는 직접 잘라서 붙여야해서 조금 불편하네요. 칼선이 있어서 그냥 손으로 떼서 붙일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네요.

 

고양이,강아지 스티커가 아주 귀엽습니다.

 

 

이 페이지는 네모 칸안에 직접 독자들이 대사를 써야하는데 센스가 없어서..잠시 고민을 했습니다. 괜찮나요?

 

 

스탠딩 아바타... 오려서 만드는 거예요.

 

종이인형도 있습니다. 

 

종이인형을 오려서 드레스를 입혀 보았습니다. 제가 시력이 좋지 않아서 예쁘게 오리지 못했네요.

참 아기자기한 책인거 같아요.

그리고 저도 그림을 그리고 있어서 이렇게 책을 내신 작가분들을 보면 좀 부럽기도 합니다.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여러가지를 직접 해볼 수 있어서 넘 좋았네요.

컬러링북으로 나오진 않았지만 컬러링 좋아하시는 분들도 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