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긴 어게인 컬러링북 - 사랑하는 이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컬러링북 ㅣ Begin Again 여행 컬러링북
윤진경 지음 / 소울 / 2020년 4월
평점 :

빨강머리앤 컬러링북의 윤진경 작가님의 새로운 컬러링북이 나왔습니다. 빨강머리앤도 멋진 컬러링북이라 작가님 이름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사랑스런 커플의 세계여행을 테마로 나온 컬러링북인데 40곳의 멋진 해외풍경을 배경으로 커플의 멋진 모습의 도안들이 가득합니다.
작가분의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도안들이네요.
요즘 전 세계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락다운(Lockdown)으로 집에만 있는 해외분들도 많으시고 우리나라 또한 해외 여러나라로부터 입국금지를 당해 해외여행을 한다는 건 지금으로선 어려운 일이 되고 말았습니다.
앞으로의 전망도 어두워서 코로나 이후의 삶은 예전과 같을 수 없으며 누구나 해외여행을 쉽게 할 수 있었던 건 먼 옛날의 일이 될거라는 전망도 있네요. 특히 미국이나 유럽에서 아시아인 혐오와 인종차별로 인해 여행객들이 피해를 볼 거 같기도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에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신 분들은 어쩌면 운이 좋으신 분일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우리나라는 락다운을 하지 않아 원한다면 어디든지 갈 수 있는 상황이지만 저는 될 수 있는데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고 있어 집에서 이 컬러링 북으로 컬러링을 하면서 이 커플처럼 즐거운 해외여행을 하는것 같은 대리만족을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독자들은 항상 작가분들이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 궁금해 하는데 작가님이 어떤 재료를 쓰고 있는지 사진과 함께 잘 설명해 주셨네요. 궁금증이 확 풀립니다. 이 재료로 컬러링하면 더 멋지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연습을 해보는 페이지도 있는데 작가님 블로그에 가면 어떻게 색칠을 하셨는지 순서대로 사진과 설명이 있어서 컬러링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이 기회에 작가님 블로그도 구경했습니다.

제가 컬러링할 페이지를 골라봤습니다. 이 곳은 체코 프라하 댄싱 하우스라고 하네요.
멋과 낭만이 흐르는 느낌입니다. 영화 라라랜드도 떠오르고...음악이 마구 들려올거 같습니다.

컬러링을 해보았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현실의 힘듬을 잊고 여행하는듯한 기분이 들었네요.
얼른 좋은 날이 와서 마스크를 벗고 자유롭게 여행하는 날을 꿈꿔 봅니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