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해피! 마법의 운세 - 내 미래를 맞혀 봐! 반짝 해피! 시리즈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7월
평점 :
절판


표지가 정말 반짝반짝하지 않습니까?

너무나 사랑스럽고 예쁜 표지를 보니 꼭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릴때 잡지책 뒤에 나오는 그달의 별자리 운세등을 꼭 보면서 한달동안 나의 운세를 살펴보면서 재밌어했던 기억이 나네요.

책 안쪽도 여러 예쁜 컬러 일러스트와 함께 내용이 구성되어 있는데 참 아기자기하고 이쁩니다.

혈액형 운세... 일본에서 우리나라로 건너온 거라고 하는데 은근히 맞는 내용이 많은거 같아요.

저의 별자리는 황소자리네요. 의젓하고 배려심 깊은 별자리로 숨은 재능은 악기나 그림이라는데 현재 제가 취미로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딱 맞네요.

전생운세,공주운세는 처음 보는 거라 흥미로왔습니다.

책에 나온대로 해보니 저의 전생운세는 정의로운 정치가였고 공주운세는 차분하고 단아한 대나무공주네요.

성인이 되고 나서 한참 고민이 많을때 점집도 한두번 가 본적이 있었는데 별로 맞는거 같지는 않아서 그 뒤로는 가본적은 없네요. 다만 점집중 한곳이 처녀분이 하시던 곳이었는데 굉장히 저의 말을 경청해주시고 위로도 해주셔서 카운셀링을 받고 나온거 같은 느낌으로 딱히 저의 궁금증이나 미래를 해결한것은 아니었지만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점을 너무 맹신하는 건 좋지 않지만 가볍게 이런 책을 통해서 보는 건 재미도 있고 이 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는 방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어제 날씨가 너무 더워서 에어컨 틀고 이 책을 봤는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민간에서 떠도는 모든 다양한 미래을 점칠 수 있는 방법들이 총망라되어 있네요.

아이들에겐 즐거운 시간이 될거 같고 어른들에겐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될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 부모님들이 같이 해본다면 또다른 좋은 추억이 될거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