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Re: Cat 러브 리 캣 - 사랑을 되돌려 주는 고양이 컬러링북
이보라 지음 / 이덴슬리벨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 취미 # 러브리켓

이 책이 저의 첫 컬러링 북이네요.

책표지가 양장본이라 튼튼해서 보관하기가 좋을 거 같습니다. 분홍색의 귀여운 고양이가 그려진 표지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기분입니다.

이보라 작가는 8년째 검정고양이 보리와 동거중인 집사라고 하시던데 그래서 그런지 고양이에 대한 사랑이 책 전체에서 느껴지는 거 같습니다. 책에 있는 사진을 보니 작가님 머리도 책의 소녀처럼 단발머리네요. 책의 소녀와 고양이는 작가와 고양이의 분신같은 존재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고양이를 좋아해서 고양이가 그려진 컬러링 북이 넘 마음에 드네요. 키우지는 못하니 이 책의 귀여운 고양이를 컬러링하면서 슬픈 마음을 달래야겠습니다.

어릴때는 집에서 워낙 고양이를 싫어하고 편견 가득한 말을 많이 듣다보니 저도 고양이를 싫어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어른이 되서 지인의 집을 방문해서 키우는 고양이를 보고 같이 놀아주다보니 저는 고양이를 싫어한게 아니었습니다.

요즘은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도 많으시고 고양이에 대한 사회적 편견도 많이 없어진거 같아 좋네요.

 

책에 작가의 팁이 있는데 살펴보면 컬러링할때 도움이 많이 될듯 합니다.

이보라 작가의 그림은 예쁘고 귀엽지만 이보라 작가만의 개성이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작가만의 독특한 그림체를 갖고 있다는건 참 멋진일인거 같아요.

  

이 컬러링북은 예쁜 그림이 나열된 게 아니라 동화책처럼 스토리가 있습니다.

소녀와 고양이 사이의 우정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소녀가 토끼를 따라서 파란 문을 여니 새로운 세상이 있었고 그곳에서 고양이를 만나 둘은 친구가 됩니다. 함께인 시간은 항상 따뜻했습니다.

이런 따뜻한 내용의 글과 함께 둘이 함께 보낸 시간들이 예쁘게 그려져 있습니다.

저도 이런 글과 그림을 보니 마음이 따스해짐을 느낍니다.

뒤쪽엔 이런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왼쪽은 작가분이 컬러링한 그림이 있고 오른쪽은 스케치만 되어 있어 독자들이 색을 칠할 수 있습니다.

저는 유성색연필을 이용해서 작가분이랑 비슷하게 색을 칠해봤습니다.

 

색연필로 진하게 색을 칠하려고 하니 굉장히 여러번 덧칠을 하게 되서 조금 힘들었네요. 그래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마음이 복잡할때, 뭔가 새로운 성취욕구가 필요할때 컬러링북 어떨까요?

색을 칠하면서 마음이 힐링됨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컬러링북 러브 리 캣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