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의 원리 - 돈과 운을 부르는 5가지 인생 전략
막스 귄터 지음, 홍보람 옮김 / 프롬북스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운의 원리

 

돈과 운을 부르는 5가지 인생 전략을 알려주는 이 책은 자기계발 분야에 속하지만 우리가 살아가는데 알아야 하고 좀더 나은 자신과 인생을 살기위한 것이니만큼 인간이라면 이 책을 일독하여 자신의 운을 찾고 그 원리를 찾아 만족한 삶을 살아가는 것이 손해는 아닐 것이다.

 

그렇다고 그저 우리가 생각하는 사주팔자나 점집처럼 단편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닌 운과 관련된 수많은 사람들의 인터뷰를 통한 사례들과 다양한 분야에서의 관점들을 소개함으로 더욱 필요함을 강조하여 빠져들게 만든다. 막스 귄터 저자는 어렸을땨부터 스위스 은행에 근무하면서 돈의 과학적 관리법과 투자 기술을 배웠고 기사 작성을 위해 수천 명의 사람들을 인터뷰하면서 운의 원리를 깨닫게 되었다.

 

이 책외에도 20권이 넘는 책을 낸 작가이자 칼럼리스트이다. 중요한 건 우리가 사는 삶엔 원리가 있다는 것이다. 인생을 살아가는 것 뿐 아니라 어떤 문제를 푸는 것에도 공식이 있고 원리가 있다. 사람들은 그저 죽지 못해 살지만 이러한 원리들을 배우고 살아가는 것은 더 나은 삶을 살고 많은 이들에게 전해주는 것은 매우 필요하고 중요하다.

 

바로 이 돈과 운을 부르는 5가지 인생 전략을 이 책에서 말해준다. 특히 코로나와 한치 앞을 볼 수 없는 이 세상속에서 이 책은 많은 이들에게 희망찬 내일을 전해주는 소중한 빛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저자는 운이 무엇인지 말해주면서 운의 속성에 과한 과학적 기반과 역사속에 신비적인 요소들을 설명해주면서 운을 바꾸는 5가지 전략의 본질속으로 들어가도록 안내해준다.

 

운은 좋은 운이 있고 나쁜 운이 있다. 모든 사람들은 나쁜 운을 피하려고 할 것이다. 그렇다면 더욱 이 책이 필요하다. 그것은 운좋은 사람들의 특징을 아는 것에 있다. 저자의 오랜기간의 경험과 연구들이 포함된 원리들을 읽고 적용한다면 살아가는데 큰 유익이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