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ful 트립풀 거제 - 이수도, 외도, 내도, 저도, 지심도, 화도 트립풀 Tripful 22
이지앤북스 편집부 지음 / 이지앤북스 / 2021년 7월
평점 :
품절


Tripful 트립풀 거제

 

이 책은 Tripful 트립풀 Issue No.22 거제 이수도, 외도, 내도, 저도, 지심도, 화도 편으로 잡지형식의 시리즈 도서라 말할 수 있는 편집이 좋고 가독성이 좋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책이라 말할 수 있다. 이 책은 거제만의 장소들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길과 정보들을 제공해준다.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편집으로 보는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도서이기도 하다.

 

나는 이 잡지 같은 여행책자가 이번이 세 번째, 네 번째인데 볼수록 기분이 좋고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들며 다양한 정보들이 담겨 있어 매우 행복한 도서라고 말할수 있다. 특히 이 책 거제편 역시 이지앤북스 편집부가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한 정보들은 물론 거제의 자연을 오롯이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고 하니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시간들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바다를 사이에 두고 북쪽으로 창원시·고성군, 서쪽으로 통영시를 마주하고, ·동쪽으로 남해에 있어 다른 유명한 관광지로 다닐 수도 있는 거제라고 할 수 있다. 거제는 한번 가면 좋은 여행지라고 사람들은 말한다. 우리나라 여행지 모두가 그렇다. 코로나 시대에 해외여행보다 훨씬 만족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국내여행이고 거기엔 거제가 있다.

 

카페는 물론이고 숙소 가장 핫한 장소들 10개의 유인도와 83개의 무인도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분좋은 곳이 거제라고 말할 수 있다. 다양한 사진들과 일러스트도 담겨져 있어 읽이에 최적인 Tripful 트립풀 여행책이다. 사이즈 또한 일반책보다 크지만 속지는 가벼워 여행하며 볼 수 있는 책이기도 하다.

 

Tripful 트립풀을 아는 독자라면 트렌디한 여행책이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일상을 여행으로 가득 채워 주는 여행책답게 이 책은 누구든 편안하고 기분좋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무조건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