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조금만 더 - 개정판 시공주니어 문고 2단계 21
존 레이놀즈 가디너 지음, 마샤 슈얼 그림, 김경연 옮김 / 시공주니어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섯남매에게 찾아온 특별한 날!
엄마없이 집을 보게 되었어요.
다섯남매는 선반 위의 커다란 상자에 무엇이 들어있어있을지 정말 궁금했어요.
호기심 어린 다섯남매의 눈이 반짝였지요.

장난감? 쿠키? 대체 무엇이 들어있을지
호기심 가득한 다섯남매는 어떻게든 상자를 꺼내려 애씁니다.

서로 힘을 모아 상자를 꺼내려 노력해요.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고민을 합니다.
여러번의 시도끝에 드디어 상자를 꺼낼 수 있게 되었어요.

그 속에는 맛있는 쿠키가 잔뜩 들어있었어요.
쿠키를 사이좋게 나눠먹다보니
이런, 벌써 엄마가 도착했네요!

*집이 비록 엉망이 되긴 했지만 다섯남매가 서로 생각과 의견을 나누며 힘을 합해 무언가를 해결해나가는 과정이 예쁜 책이에요.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있으면 좋겠는지 아이들과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