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표 영어 구구단 + 파닉스 5단 : 분사 - 알파벳 없이 입으로 익히는 어린이 영어 아빠표 영어 5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아이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고싶다는 마음에 읽게되었어요.
개인적인 제 선택기준이니 참고만하세요~

1. 그림과 글자가 클 것
2. 문장이 어렵지않을 것
3. 내용이 복잡하지않을 것
4. 설명이 쉽게 잘 되어있을것

이 4가지를 중심으로 골랐어요.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 쏙 들어서
1단부터 다 구입해서 읽어보고
우리집 1호에게 적용해보려고 해요

지은이기 마이크황 인데
연락처가 적혀있어요 ㅋㅋㅋ
깜놀 신세계네요.

궁금한것은 여기로 컨택하라고 적혀있어요
010-4718-1329
miklish.com
원어민MP3와 강의도 들을 수 있도록
바코드도 책 표지 앞면에 있구요.
이 책의 장점은 단어 따로 파닉스 따로 따로
배우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문장을 가지고
동사의 활용과 파닉스를 한번에 만날 수 있어요.
제가 선택한 책은 5단 분사 파트에요.
아무래도 이 부분은 어른들도 자주 헷갈려하고
실수하기 쉬운 부분이라 어떻게 쉽게

설명이 되어있는지 궁금했어요.

5단 책에서 익히는 것은
동사 뒤에 -ing를 붙여 진행을 표현하는 것과
the와 대명사의 소유격을 익히고 활용해요.
모음 알파벳(a e i o u) 의 대표적인
발음기호에서의 소리를 익혀요.
이 책이 너무 좋은 이유는
사진에서는 작아서 잘 안보이겠지만...
요렇게 실제로 아이와 대화를 하듯이
엄마가 가르치는 일이 어렵지않도록
대화체로 되어있어요 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에 영어 교육책을 봤나봐요.
ㅋㅋㅋ 이 친절함에 감동 감동♡
맨 뒤에는 전집 선책의 요령과
영어전집 공부법이 있어서 엄마들에게
도움이 될 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