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보는 중국 신화 2 - 신들의 전쟁
최창륵.갈휘 지음, 김택규 옮김, 권영승 그림 / 가나출판사 / 2004년 12월
평점 :
절판


새로운 상상이 계속~~
그리스로마신화~ 중국신화1권 & 또 2권을 읽으면서...
아이보다 제가 더 재밌게 읽고있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만화로 보는 멀지않는 꼭 알아야할 중국이라는 곳을 더 알고픈! 아니 신화이야기라~
새로운 상상이 기대되는 책이라고 해야하나요?
2권에선 신들의 임금
황제- 번개의 신&얼굴이 4개가 되어 사방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수있고~ 신들간의 재판관 역할을 맡고 있답니다!!
황제는 아이랑 같이 얼굴을 그려봤어요!!
이름을 확실히 인지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책보며 놀이하는것까지 재미를 더해주는듯해요^^
신들의 산 - 곤륜산!이야기도 흥미롭구요~
전에도 느꼈지만 로마신화보단 더 동양적인 느낌으로~
또 새로운 어떤 상상꺼리에 점수를 주고싶네요!!
우리의 신화 이야기도 새로운 버젼으로 쨘하고 씌여졌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1권과 2권 꽂아놓았을때~ 제목부분 구성이 일치하지 않네요!!
내용면에선 다음권을 기대하기에 아주 흥미롭지만요~~!!^^
참! 부록으로 나오는 중국어100수첩이랑 왕딱지... 인기만점이랍니다!!
사이트에서 중국어공부까지 배려하셨더군요^^
넘 재밌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