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고흐부터 비발디까지 (책 + 비디오테이프) - 우리 아이 처음 만나는 명화
황성옥 지음 / 비앰코리아 / 2004년 4월
평점 :
품절


소문에 소문을 듣고... 저도 드뎌 장만!!!
다른 클래식cd랑 명작책과는 차별화된 느낌을 받았답니다...
미리 홈에 동영상을 올려놓고 자주 접한터라...
어린 둘째까지도 매우 관심있게 보고있답니다...
저는 명작그림을 아이들방에 빨랫줄에 줄줄이 매달아놓고...
진짜 작은 미술관을 만들어놨답니다...
책에있는 쉽게 된 설명을 한번더 해줘서 아이들이 너무 친근하게 받아들여지는듯해요...

비디오보면서...
손도장찍기... 발도장찍기... 무를 입체적으로 깍아 찍기놀이를 하구요...
모나리자그림을 복사해서 잘라... 퍼즐도 만들었답니다...
고흐에 해바라기는 흑백으로 복사해서 색칠놀이도 하구요~~

따라가듯 모양을 찾아가는 흥미로운 비디오구성도 맘에 들구요~
동시처럼 쉽게 재밌게 표현한 책도 아주 좋네요...
전 어렵게 생각하지않고... 다양한 놀이로 접해줄까 합니다...
엄마의 노력만큼!! 재미나는 비디오감상이 될테니깐요...
구성이 매우 독창적이네요~~^^
넘 만족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