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Baby 베스트베이비 2010.2
Best Baby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잡지)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울막내맞춰 bestbaby책을 접하고있는데... 이번달 역시 변화가 대단했던 1월 혁신호만큼 읽을꺼리가 많다.

중에 내맘에 온거 몇가지 소개해본다.^^

 

*설날가베놀이 ~ 까치 까치둥지 한복 세배 복주머니등... 또한번 가베활용의 재미를 챙길수 있었다.

www.gabestory.co.kr 사이트도 덤으로 더 챙길려고 한다.

 

*잔소리대신 아이스스로 동기유발시키는 똑똑한 육아법 엄마표 넛지 육아~ 실생활적용편중에서...

-평소 아이에게 결정권을 준다.

-지금통은 투명하고 작은사이즐 선택설계한다.

-스스로 습관을 들이려면 아이입장에서 쉽게!

- 손닿는곳 어디든 책을 펼쳐두자.

-집안곳곳에 지적자극을 줄만한 장치를 한다.

항시 어려운게 아닌 작은 실천~ 움직임이 먼저 되어야함을 느낀다!!

 

*인기놀이학교에서 배우는 재미있는 몸놀이 19가지

추운날씨중에~ 요런 재미난꺼리는 항시 자극을 준다. 엄마의 자극이 바로 아이에게 전달될수 있으니 고마울따름~

특히나 준비물 많이 없이 짐보리  베베궁 킨더슐레 위즈아일랜드 놀이를 시작할수있게 팁을 주어 활용하기 좋았다.

 

*김장김치를 이용한 키즈메뉴도 아주 좋았다.^^

김치밥치즈구이랑 김치삼색달걀말이 김치단호박팬케이크... 김치 잘먹는 아이가 건강한건 큰아이보면서 늘 느끼는거다.

똑같은 김치에서 변화를 주는 센스 필요하다!!^^ 요리활동도 함께 할려고 늘 챙기는 편인데... 중에 메뉴 꼭 아이랑 만들어보고프다.

 

*책읽기보다 더 중요한 독후활동 올 어바웃

솔직히 아이키우면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고~ 제일 엄마들이 실천해야할 부분중에 하나가 아닌가한다.

독서전활동과 후활동 나눠서~ 여러 샘플을 챙길수있어 좋았다!! 나이대가 약간 오바이긴 했지만~ 우리아이들과는 너무나 잘 맞는지라^^ 좋았다.

우리아이 독서기록장 자료제공 www.youareso.co.kr

+무지개물고기 독후활동도 좋았다. 우리아이들 너무나 좋아해서~ 2번 사준책인지라 더더욱 반가웠다^^

 

*설날맞이 신전통놀이도 좋았다. 추워도 밖에서 놀아야 튼튼하다는^^

제기놀이 연날리기 비석치기 ~ 엄마 어릴때 놀던거에 변화준 놀이방법까지 재미났다.

 

*아이세뱃돈, 종잣돈 삼아 목돈 만들기

솔직히 아이들 설날 지나고나면 작은돈도 아닌데 생활비에 섞여버리기가 일쑤다. 그렇다고 아이옷이나 물건을 일부러 장만하기도 그렇고...

요기정보맞춰 은행을 다녀와볼까한다.

 

책속선물로 그림책놀이터 엄마용 무료초대권이 있다. 좀 멀긴하지만~ 늘 요런거 챙기는 맛이 bestbaby읽는 기쁨중에 하나인지라 챙겨볼까한다.^^

별책부록으로 지난달에 이은 활용도100 = 뽀로로 즐거운놀이책이랑 떼어내는 책속 영어책도 재밌다!!

 

아이키우는 엄마로~ 뭔가를 늘 찾고 챙기는 마음이 고대로 아이에게 전달됨을 느낀다!!

bestbaby정보 똘똘하게 챙겨서... 2월 마무리하고 3월 멋지게 시작하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