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쁜 것도 아닌 데 묘하게 시간이 어그러져서 글쓰기가 쉽지 않네요..
거기다가 아이피가 악성코드에 걸렸다고 하니, 점검 처리하느라 시간이 좀 걸릴 듯.
해결될 때까지는 못 돌아올지도요...

2.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생겼습니다.
다만 갑자기 일어난 일이라(예상은 했을지도...)당황스럽고 앞으로 해야 할 일이 걱정되고 그러네요...
책임을 진다는 게 무서워집니다.
그래도 하고 싶어했었다는 점에서 조금 제가 모순이라고 생각도 하고요...

3.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를 야심차게 시작했다가 여름 다 갔네요.
그동안 완성한 건 3편이 고작.
논픽션인데도 이렇게 애먹을 줄이야...
기자들이 존경스럽습니다.
가을부터는 디저트 관련으로 제목을 바꿀 예정입니다. 커밍 쑨~(돌을 맞는다...)

4.

보첼리의 아이다도 생각보다는 괜찮군요.
주빈 메타가 지휘라서 그런가, 멋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