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기로랄까...약간 고민되는 게 있어서 블로그를 며칠 쉬었습니다.
철학서는 어려우니 당연히 손에 안 잡히고, 이럴 때 도움이 될 것 같은 톨스토이 평전만 줄기차게 읽었네요.
성경도 좀 읽어야 되는데 미련퉁이에 냉담에 가까운 신자라 읽지를 않네요...;;;;;;;
두꺼운 평전이라 부담은 가지만, 세세한 것이 마음에 와 닿는군요. 톨스토이의 그 복잡미묘한 마음.
마음이 가는대로 몸도 간다고, 몸도 좀 힘들었고.
다행히 오늘은 씩씩하게 열심히 걸었습니다. 남들은 덥다는데 전 별로 안 덥더군요...
중고서점에 판 게 산 거보다 많은데도, 받은 금액은 이제껏 중에 가장 최저...
중고서점에 파는 사람이 많은 건가 시세가 많이 내렸다는...
판 책 중에 넥슨에 대해서 쓴 플레이도 있었는데...역시 조금 더 일찍 팔았어야 했다는 후회를 하면서 팔았습니다..에구...
오래 전에 산 코지 판 투테 하이라이트판을 돌리고 있는 중입니다. 마술피리의 그 미묘한 새소리같은 음색이 여기서도 나오는군요.  모차르트판 인장인건가?;;;;하고 애송이 감상가는 생각 중입니다.
근데 제가 구입한 건 주로 다 하이라이트판...
아이패드에 있는 라 트라비아타도 하이라이트판이었다는...
하이라이트판은 확실히 듣기에 달콤합니다...두개 다.
코지 판 투테에서 제가 들으려고 했던 곡은 대학 시절에 은사께서 직접 선곡하시어서 부르시던 곡인데...(사실 은사라 불러야 할지...아니면 원수같은 강사라고 불러야 할런지는 잘 모르겠군요. 음악의 눈을 뜨게 해주신건 감사하지만.)막상 하이라이트판에서 들어보려고 했더니 빠져 있었습니다...으음...
오늘은 드디어 베를리오즈의 환상교향곡-어느 예술가의...(제목을 확실히 모릅니다...프랑스어라서)를 득템해서 듣고 있습니다. 확실히 이쪽이 파우스트의 겁벌보다는 제 취향입니다.
댕댕 울리는 죽음의 종소리...순간적으로 겁먹을 정도로 빠졌습니다. 한동안 제 베스트 곡중 하나가 될 것 같네요.
물론 한동안은 코지 판 투테의 새소리에 넋이 나가 있겠지만. 모차르트는 확실히 천재인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