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새벽에는 막내 도릿을 읽었고...

저녁에는 운동하면서 디올 앤 아이(참 오래간만에 보는 패션 영화군. 나는 막상 내 패션에는 그다지 신경을 안 쓰는데 어째서 보는 건 주로 이런 패션 다큐 영화인건지...내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뭔가가 있어서 그런가...)의 디올의 새 수장을 섹시하다면서 보고 있었다.

게이라는 건 신경도 안 쓰고 한참 보고 있었다. 하지만 성격은...으음...생각했던 것보다 날카롭군. 생긴 건 제법 운동파스럽고 온화해보이는데...

 

하지만 이건 패션 영화니 패션에 대해서 집중해서 봐야 한다.

디올의 뉴룩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네이버에서 연재했을 때는 패션 디자이너들의 역사에 열광하면서 봤었지...내가 옷을 질질 끌고 다니는 것만 아니면 더 좋았을 텐데...도움도 많이 되었을테고.

 

2.

 

들은 건...그러니까 어제 들어왔던 코지 판 투테 하이라이트판을 다 들었다...

내가 좋아해마지 않는 철학자와 불쌍한 두 청년이 애인의 정절을 노래하며 부르는 도라벨라~ 피오르딜리지~! 파트가 없어서 좀 그렇긴 했지만...

요즘 태어났으면 박진영같은 작곡가가 되었을것만같은 모차르트...

분방한 성을 노래하는 모차르트라...헤에...

내가 왜 저 파트를 좋아하느냐고 하면 내가 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제대로 된 성악가들의 제대로 된 공연에 가서 봤기 때문이다.(물론 음악선생의 강매가 있었다. 요즘 같으면 당장 쫓겨날 일이지만...거기에 점수가 걸려 있었기 때문에 가지 않을 수 없긴 없었다...)

물론 그 당시에는 뭐가 뭔지 모르니(뭐라고 쏼라쏼라 떠들면서 노래하고 있어...저게 대체 뭐지?)

뭔 소리 하는겨...라고 투덜거리면서 감상문을 적어서 제출했다. 어차피 점수는 따기 어려울 것 같아 페이퍼 가득 난 뭔소린지 모르겠다고! 를 적어서 제출하긴 했지만...

 

근데 지금은 나름 재미있게 듣고 있으니 미스테리...

배울때도 성악곡만 집중적으로 배우긴 했지만...

 

3. 여름 운동은 접고 가을부터 운동 시작하자...해서 오늘부터 운동  시작.

   우선은 실내 자전거 30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