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그 다음날, 진성훈은 아들이 실종되었다는 것과 동시에 중우와 함께 일하기로 했던 사람들이 대부분 중태에 빠졌다는 걸 알게 되었다.

 

"길원택 이 자식이..."

 

누구 짓인지 더 이상 알아볼 필요도 없었다. 진성환은 길원택이 어떤 인물인지 알았다.
그는 바로 길원택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길원택은 전화를 받지 읺았다.
10분후
뜨르르르르르.

전화벨이 울리자 길원택은 전화를 잡았다. 전화번호는 승아의 것이었다.

 

"승아씨가 전화를 먼저하고 무슨 일이야?"

 

"죄송해요. 지금 어디세요?"

 

"oo시."

 

"저도 거기 가면 안될까요? 우리 간만에 데이트 좀 해요."

 

데이트라는 말에 길원택은 심한 위화감을 느꼈지만 기분 탓으로 돌렸다.

 

"...그래. 알았어. 빨리 와. 3시간 뒤에 보자."

 

길원택은 그렇게 말한 후 전화의 전원을 뽑았다.
갑자기 승아의 태도가 바뀐 것도 수상쩍었지만 아무래도 좋았다.
이제 남은 건 승아를 아이돌 중의 아이돌, 스타 중의 대스타로 만드는 일 뿐이었다.
조직의 힘을 빌어 나쁜 소문을 내는 놈들도 다 척결하면 그만이었다. 스튜디오에 대해서라면 그는 지금의 아이돌 체계를 만든 인물들 중 하나나 다를 바 없었으니까.
승아는 지금 그를 오해하고 있다고 그는 생각했다. 무뚝뚝한 경상도 사람이라서 제대로 표현을 하지 못하는 것 뿐인데, 승아는 그저 첫인상만으로 그를 피하려고 들었다.
이제는 달라질 것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