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의 꿈과 성공의 메시지 100
월트 디즈니 지음 / 지식여행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 시절 가장 많이 본 만화영화가 아마도 월트 디즈니가 만든 만화영화였다.

월트 디즈니가 사람의 이름이라는 것을 안 것은 중학생이 되었을 때다.

그때 사람의 이름으로 회사이름을 만들었다는 사실이 꽤나 흥미로웠던 기억이 있다.

이 책에서 월트 디즈니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만화를 만들고 테마파크를 만들 수 있었는지를 알 수 있었다.

그리고 현재도 세대를 초월해서 전 세대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이유가 창업자의 정신에서 나온것이라는 것도

특히나 디즈니랜드를 구상하고 그것을 실현 할 수 있었다는 것은 순전히 월트 디즈니가 가졌던 꿈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짧은 경구를 통해서 깊은 사유까지 할 수 있는 책이었다.

누군가에게 선물로 주어도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형태의 책이라 좋았고 월트 디즈니의 영화와 같이 세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읽을 수 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설명이 붙은 글귀도 있었고 설명없이 글만 있는 페이지도 있었는데 별다른 설명이 없어도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글이었다.

나도 꿈이라는 것을 가졌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런 사실을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이 책을 통해서 현재의 나를 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