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면 영어천재가 되는 만화책 읽으면 영어천재가 되는 만화책
Mr.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에 원서로 읽어야 할 책이 있었다. 그동안 너무나 오랜시간 영어와는 동떨어진 생활을 해 왔기에 사전을 보면서 독해를 해 나가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했다. 그래서 아이가 보는 문법책을 보다가 입시를 준비하는 영어는 무척이나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좀더 쉽게 접근을 하고 싶은 마음에 이 책을 들었다.

초등고학년과 예비 중학생을 위한 책이라고 하는데 오랫동안 영어를 놓고 있었던 내게도 그래 이랬었지 하는 생각이 들게 하면서 쉽게 읽을수 있었다.

잊고 있었던 오래전의 영문법을 떠 올리며 기본적인 부분들을 되집어 볼 수 있었다.

그림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었고 직관적인 설명으로 이해하기가 쉬웠다.

기본적인 문법을 정리하기에 책이 짜임새 있게 잘 꾸며져 있다고 느꼈다.

초등학생들이 부담없이 읽기에 좋은 책인거 같고 반복해서 공부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을거 같다.

나처럼 짧은 시간안에 문법을 정리해보고 싶은 성인들이 보기에도 괜챦은 책인거 같다. 처음 영문법을 접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어 줄 책이다.

쉽게 또 반복해서 볼 수 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