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제주 - Season1 ’21~’22 프렌즈 국내 시리즈
허준성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갈 수 없는 지금 국내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여행지는 단연 제주도일 것이다. 12월 아이가 방학을 하게 되면 같이 제주도여행을 계획중인데 마침 좋은 기회를 얻어 이 책을 보게 되었다.

아마 여행에 관심을 가지고 사전에 여행정보를 책을 통해 알아봤던 사람이라면 아주 익숙한 표지의 책이다.

그러므로 책의 신뢰도는 의심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내용도 아주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아주 오랜만에 제주를 다시 찾을려고 계획하고 있는 지금 나에게는 매우 유익한 정보들로 가득했다.

특히 PART2의 취향따라 떠나는 제주 테마 여행이 내가 찾고 있던 정보를 모두 담고 있어서 여행을 갈 때 이 책만 챙긴다면 별 어려움없이 일러주는대로 따라 나서면 될 거 같은 느낌을 주었다.

여행은 사실 준비가 거의 대부분을 차지 한다고 할 수 있는데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는 정보와 여행지에서 마주치는 정보와는 다른 점이 있어서 일정이 어긋나는 경우도 있을수 있는데 이 책을 통해서 그런 오류를 줄일수 있을거 같고 사전에 계획을 세우는데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을거 같다, 제주도 여행지에서 이 책 한권이면 거의 모든 정보가 축약되어 있어서 여행의 즐거움을 더 할 수 있을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