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 - 이렇게 쉽고 맛있는 요리는 처음이야 700만이 뽑은 요리
만개의 레시피 지음 / 만개의레시피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리라고는 사실 라면과 계란후라이만 할 줄 아는 수준인데 최근 와이프가 퇴근을 늦게 하는 경우가 많아 아이의 저녁을 저 혼자 차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저는 퇴근하기전에 저녁을 먹고 오거나 대충 먹어도 되는데 한창 성장기인 아이의 밥상을 차리는 건 조금 신경이 써였다.

보통은 와이프가 해 놓은 요리를 전자렌지에 데우거나 별 조리가 필요없는 고기를 구워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것도 하루이틀이지 무언가 아이가 오는 시간에 맞추어 음식을 해 주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유튜브나 휴대폰의 레시피를 보며 몇 번 만들었는데 멀티태스킹에 약하기 때문인지 레시피를 보다가 음식을 태우거나 양념을 빼먹는 등의 실수로 대분분 실패로 끝났다.

그러면서 느낀점음 요리도 공부란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처음부터 어려운 공부를 할 수는 없어니 좀 쉬운 책이 필요했다.

그런점에서 이 책의 장점은 한 개의 레시피가 짧았고 따라 할 수 있을거 같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그중에 가장 쉬워 보이는 요리를 한번 해 보았다.

 

비주얼은 실패했어나 아이가 맛은 좋았다고 해 주었다.

앞으로 책을 통해 더 다양한 요리를 해 볼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