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뮤지컬 - 전율의 기억, 명작 뮤지컬 속 명언
이서희 지음 / 리텍콘텐츠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뮤지컬을 언제 보았던가?

기억을 더듬어 보니, 대학생 때 보고 그 이후론....ㅜㅜ

'사랑은 비를 타고'를 보며

참 좋다고 생각했었는데...ㅎㅎㅎ

그랬었는데, 이렇게 책을 통해 뮤지컬을 만나게 되었어요.

'방구석 뮤지컬'

말그대로 방구석에서 뮤지컬 즐기기가 되는 책.

덕분에 30편의 뮤지컬을 만날 수 있었어요.

이 책은 명작 뮤지컬 30편을 인문학적으로 해석한

힐링 에세이 여행서예요.

줄거리 뿐 아니라, 명대사도 나와 있고,

QR코드를 찍으면 작품의 주요 장면을 볼수도 있어요.

그래서 무대 장치, 조명, 의상, 안무, 연출 등

뮤지컬을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요소를 볼 수 있지요.

완전 좋더라구요~^^

뮤지컬을 좋아하는데 아직 못 본 작품이 있다면

이 책으로 미리 만나보고 관람해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뮤지컬에 문외한이고 지방에 살아서

활동력이 적긴 하지만,

보러 가고 싶은 마음이 막 생기더라구요. ㅋㅋ

"한 가지만 약속해 주렴, 빌리.

네가 하는 모든 일에서

너 스스로이기를, 빌리

그리고 늘 진실하기를" - 빌리엘리어트 중

"무모한 도전이라 말해도

기적을 꿈꾼다고 해도

거칠고 험한 산을 넘어간다 해도

이건 내 Step One" - 킹키부츠

뮤지컬 속 명대사도 보고 싶을때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단풍이 아름다운 이 가을,

방구석 뮤지컬로 힐링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