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와 성공의 인사이트, 유대인 탈무드 명언 - 5천 년 동안 그들은 어떻게 부와 성공을 얻었나
김태현 지음 / 리텍콘텐츠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와 성공의 인사이트, 유대인 탈무드 명언'

제목만으로도 읽고 싶어지는 책이었어요.

어떻게 하면 부와 성공을 이룰 수 있는지 잘 알려줄것만 같았거든요.

누구나 원하는 부와 성공, 어떻게 하면 이룰 수 있는 것일까요?



이 책은 유대인 5000년 지혜의 원천 파워에 통찰을 주는 책이라고 해요.

지혜롭게 살고 싶어하는 저에게 잘 찾아온 책이네요. ㅎㅎㅎ

이 책을 읽고 나면 부디 저에게도 변화가 찾아왔으면....^^

이 책은 다섯개의 챕터로 되어 있어요.

1. 모든 것은 관계에서 시작된다

2. 부를 만드는 유대인들의 생활 철학

3. 불완전함에서 지혜를 길러내는 탈무드 교육

4. 5천 년간 지켜온 그들만의 지혜

5. 세상을 움직이는 상위 1% 유전자들

그리고 각 챕터의 마지막엔 '나만의 탈무드 명언 필사 노트'가 있어요.

정말 배울점이 참 많은 책이예요.

유대인들은 어떻게 이렇게 지혜로운 건지...

명언 하나 하나마다 깨달음을 주더라구요.

"당나귀는 긴 귀로 구별할 수 있고 어리석은 자는 긴 혀로 구별할 수 있다."

"질투는 뼈를 썩게 한다. 질투는 쇠로 만든 이빨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사람은 자신의 욕망을 지배하지만, 어리석은 사람은 욕망에 지배당한다."

- 책 속에서

좋은 명언이 너무 많아 다 외우지는 못하지만,

제 인생에 도움이 되는 명언은 외워보려고 해요.

그리고 그렇게 실천해 보려고 해요.

그러다보면 저에게도 부와 성공이 찾아오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