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으로 승부하라
이승율 지음 / 바이북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공한 사람들의 삶이 멋있어 보이고 부러웠어요. 

어떻게 하면 저렇게 살 수 있는 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짜증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삶의 진정한 행복과 기쁨을 창조하는 위대한 성공의 법칙을 알려준다고 하니

안 읽을 수가 없었어요. 


성공은 하고 싶은데 늘 제자리걸음인것 같아서 배우고 싶었는데, 

이 책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삶으로 알려주고 있어요. 

작가님은 현재 일흔네살이신데, 그동안 살아왔던 인생을 이야기 해주고 있어요. 

성공한 분의 이야기라 약간의 선입견이 있었는데, 

읽다보니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나는 이 책이 전하는 'D.R.E.A.M'의 메시지를 통해 이 땅의 모든 청년이

'나'를 넘어서는 원대한 꿈을 품고, 인생의 가장 위대한 모험과 

창의적인 도전을 해보려는 용기가 생겨나길 희망한다. 그리고 꿈과 목적을 

이루는 과정에서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내어 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힘이 되어주길 기원한다."                                 - 에필로그  


청년은 아니지만, 어떤 꿈을 품고,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작가님의 마인드와 삶을 통해 배울 수 있었어요. 

그동안 살아온 나의 방법들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구요. 

새해에 세웠던 계획도 수정이 필요할것 같아요..--;;


성공하고 싶은데 막막하시다면,

진정한 행복과 기쁨을 창조하는 성공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 책 한번 만나 보시길 추천드려요. 

인생과 연륜에서 베어나오는 성공의 법칙을 배울 수 있을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