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탈래 콩콩이 모든요일그림책 2
이관도 지음 / 모든요일그림책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콩콩이 타본 적 있으세요? 

제가 어릴땐 콩콩이가 없어서 타보지 못했는데, 

어른이 되어서는 어른용 콩콩이가 없어서 타보지 못했어요. ㅋㅋㅋ

가끔 걸어가기 싫은 날, 아주 높이 점프하는 콩콩이를 타고 가면 

좋겠다는 상상은 해봤네요.. ^^


토끼는 어느날 콩콩이를 발견해요. 처음엔 뭔지 몰랐다가

콩콩 뛰어 오르자 얼른 콩콩이에 올라 타요. 

그 모습이 재밌어 보이니까 여우도 껑충 올라 타요. 

콩콩이는 계속해서 콩콩 뛰어 오르고, 

원숭이, 사자, 곰, 청솔모까지 함께 콩콩이를 타요. 

모두 함께 콩콩이를 타고 멀리 날아 오르는데 그만 빗방울이 쏟아져요. 

콩콩이를 탄 친구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콩콩이를 탄 동물들의 표정이 얼마나 즐거워 보이는지, 

저도 타고 싶어졌어요. 

하늘로 높이 날아오르는 콩콩이, 

어릴때 정말 많이 상상해 봤었는데, 

그림책으로 만나니 더 반갑고, 신나고, 즐거웠어요. 


글밥은 많지 않고, 그림은 재미있고, 

아이들과 함께 본다면 콩콩이의 마법 덕분에 

상상력이 풍부해질것 같아요. 

이 콩콩이를 타고 가보고 싶은 곳이나, 하고 싶은 것을 

이야기 나누기 해도 참 좋을것 같구요. 

컬러링 페이퍼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까 

색칠해보기도 좋겠지요? 

 

아, 이런 마법 부리는 콩콩이 하나 꼭 갖고 싶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