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 n잡러시대 부캐로 방구석에서 투잡하기
이준열.기대원 지음 / 리텍콘텐츠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외구매대행, 많이 들어보긴 했지만 정확히 어떤 일인지는 잘 몰랐어요. 

호기심도 생기고, 궁금해지기도 해서 읽어보게 되었네요. 


이 책은 이런 분들께 추천한대요. 

- 적은 자본으로 바로 사업을 시작하고 싶으신 분

- 많은 시간 투자 없이 사업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

- 해외구매대행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 


음.. 그렇다면.. 지금 나에게 필요한 책~?? ㅎㅎㅎㅎㅎ

뭔가 수입이 될 만한 일을 찾고 있던 중이라

잘 찾아온것 같은~^^


이 책의 지은이는 두분이신데요, 

해외구매대행 사업으로 굉장한 수입을 달성하셨더라구요. 

파워유튜버이기도 하구요. 

많은 이들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비전이 생겨서

책을 집필하게 되었다고 해요. 

와, 멋지고 선한 마인드...


이 책은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현대인을 위한 'n잡  입문서'라고 해요. 

책 속에는 해외구매대행 비즈니스에 대해 11가지 주제로 

설명하고 있어요. 

해외구매대행 비즈니스가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장점, 단점은 무엇인지, 문제가 생겼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노하우와 팁들이 나와 있어요. 

시작하는 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따라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자세하게...^^ 


해외구매대행은 거의 제로에 가까운 자본금으로 누구나 시작할 수 있고,

자본금을 잃을 리스크가 없는 비즈니스라고 해요.

업무에 필요한 노트북과 작업공간만 있으면

어디에서든 일할 수 있는, 디지털 노마드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비대면 시대, n잡러가 되길 원하신다면,

새로운 수입 통로를 원하신다면,

이 책 한번 읽어 보시길 추천드려요.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으실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