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아이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77
최은진 지음, 이루리볼로냐워크숍 기획 / 북극곰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랑나비를 좋아해 노랑치마를 입고,

나비 날갯짓을 해보고, 더듬이를 만들고, 

나비처럼 날아보는 아이..

그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너무 아이다워서 책속으로 빠져 들수밖에 없었어요. 


책 속에 나오는 글밥은 

'똑똑'과 '못찾겠다 꾀꼬리'예요. 

그리고는 모두 그림이지요. 

묵으로 그려진 검은색과 노란색만 사용된... 

글밥이 없어도 그림으로 모두 표현되어 있어서 

어린 친구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을거예요. 


나비와 함께 노는 아이의 모습과 표정이 

정말 행복해 보여서 

보는 내내 저도 행복했어요. 

노란 날개가 생겨 나비와 함께 날아가는 장면에선

저도 아이처럼 활짝 웃게 되더라구요.


아무리 좋아해도 

현실에선 나비가 될수 없지만,  

책을 통해 꿈꾸고, 상상해 볼 수 있게 해주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책이네요.

정말 되고 싶은게 많았던 어린시절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저는 새가 되어 보고 싶었어요.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