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 우림의 무법자 - 신기하고 치명적인 리얼 동물 이야기 무법자 시리즈 2
매슈 레이크 지음, 사이먼 멘데즈 그림, 김보은 옮김 / 봄나무 / 2016년 8월
평점 :
절판




 

IMG_2456.JPG


 

안녕하세요. 사랑여왕이에요...

오늘도 여전히 덥고.. 지금은 소나기가 내리고 있어서.. 조금은 시원해진것 같네요..

아이들 개학날도 이젠 얼마남지 않았어요..

방학동안 아이들이 책은 많이 읽었나요.. 울남매는... ㅋㅋ 몇권... 이 전부랍니다...


더워서 나가서 뛰어놀지는 않고..

집에서 열심히 놀고.. 티비도 열심히 보았는데요...

빼놓지 않고 챙겨보는 프로중의 하나가 정글의 법칙이랍니다...

오늘은 리우올림픽으로 한시간 일찍 만나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법을 보면... 정말 열대우림의 무법자를 만나볼수가 있잖아요..

그래서 전 벌레나 괴상한 생물들이 무서워서...

돈많이 준다고 해도.. 절대 안갈거에요...ㅠㅠ


제가 정법보고 무서웠떤 것은 콩가개미였어요..

김병만족장이 물려서 쓰러지기까지 해서... 깜놀했었어요...


 

IMG_2457.JPG


 


제목에서도 알수 있듯이...

열대 우림의 무법자...

ㅅㅔ상에서 가장 괴상하게 생긴 숲속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책이에요...


와우.. 사진의 물고기 이빨 보세요...

이 물고기는 가장 난폭한 민물고기로..

콩고 강의 지배자.. 골리앗 타이거피시... 랍니다...

이빨이.. 타이거보다.. 더 무서운것 같네요...



 

IMG_2458.JPG


 

10마리의 동물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10장의 동물카드도 들어 있어요...


좀 별난 곤충 뿔매미

독극물의 화신 독화살개구리

완벽한 독 브라질 떠돌이거미

강철 같은 힘 헤라클레스 왕장수풍뎅이

날아다니는 흡혈귀 흡혈박쥐

공포의 턱복숭이 골리앗거미

콩고 강의 지배자 골리앗타이거피시

전기장으로 의사소통하는 물고기 전기뱀장어

세상에서 몸집이 가장 큰 뱀 그린아나콘다

먹이사슬 최강자 남미수리


10마리의 생물들의 크기, 힘, 체력, 공격성, 위험도를 점수를 매겨서 총점을 내어...

특별한 동물카드를 만들수 있는데요...

카드게임을 해도 재밌는 독후활동을 할 수 있겠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들도 좋아하지만...

직접 보지는 못해도 무시무시하고 치명적인 동물들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어서..

책을 통해 실제같은 그림과 흥미진진한 설명으로 동물들의 비밀을 하나씩 알아가면..

ㅋㅋ 재밌는 이야깃거리를 가질 수 있겠어요..

개학날.. 아이들 수다의 좋은 주제거리가 될 수 있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