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크청크 냠냠 (소리펜 별매) - 덩어리(chunk)로 배우는 영어 단어 카드, 소리펜 적용 상품
이혜진 지음 / 어메이징북스 / 2015년 3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사랑여왕이에요..

요즘 엄마표영어하고 있는데요...

요즘 다양한 활동으로 다양하게 영어에 접근하고 있어요..

그중에 꼭 없어서는 안되는 플래쉬카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청크청크 냠냠>은 6세 이상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동에게 추천하는 플래쉬카드에요...

영어 어순 확장 패턴 훈련으로 단어, 표현 문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소리펜을 활용하여 신나는 챈트까지 들을 수 있는데요..

소리펜은 별매랍니다...

참고로 전 세이펜밖에 없는데요... 적용안되요...ㅠㅠ

넘 아쉬워요...ㅠㅠ

요펜들이 적용되는 펜이라는데요..

전 한개도 없어요..

이 펜들이 어떤 펜인지도 전 모르겠어요...ㅠㅠ


 

<청크청크 냠냠>의 특징을 자세히 살펴볼게요...

영어만의 고유한 단어 ⇒ 표현 ⇒ 문장 확장 원리를 배울 수 있구요...

예쁘고 재미있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서... 단어의 뜻을 쉽게 알수 있어요...

뒷장은 해석을 영어 어순대로 제시해서 손쉽게 티칭이 가능하답니다...

 

형용사 + 직업 20개

형용사 + 과일 20개

형용사 + 옷 10개

형용사 + 동물 20개

동작명사 + 명사 30개로...

총 100개의 기초단어와 표현을 배울 수 있어요...

소리펜으로 헤드폰 아이콘을 누르면 발음이 나와요...

 

소리펜으로 앞장 콩나물 아이콘을 누르면 <한국어+영어>챈트가 나온대요...


 

소리펜으로 뒷장 콩나물 아이콘을 누르면 <한국어 + 영어무음> 챈트가 나온대요...

하지만 저는 들을수가 없네요...ㅠㅠ

글구 뒷장은 실제 사진이미지를 사용해서 쉽게 이해할 수 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라푼젤과 단어카드 활용하며 엄마표영어를 해봤습니다..

백장을 한꺼번에 다 학습하기는 어려우니깐요..

저는 10장씩 하기로 했구요..

여러번 반복해서 해줄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앞장의 단어도 읽고 형용사, 문장까지.. 다 읽어주었는데요..

기억하는건 일단은 단어먼저 외우도록 했어요...

그리고 제가 한국말로 말하면 라푼젤이 단어카드를 찾고 영어로 말해보도록 했어요...

잘 찾는데요... pilot도 헷갈려하고..

police officer와 fire fighter를 헷갈려하네요..

라푼젤과 플래쉬카드로.. 영어단어를 먼저 익히고..

한국말로 말하면 영어로 말해보기도 하고...

영어로 말하면 한국말로 대답하기도 하구요..

여러번 반복해서 해주었어요...

영어단어카드활동은 반복이 중요하죠..

오늘 10개를 다 외웠다고 해도..

내일 보면은 잊어버리고.. 글구 일주일 지나면 다 잊어버린답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반복하는게 중요한대요...

조금씩 늘려가며 꾸준히 해주도록 노력할려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