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영어 잘하는 아이 - 배움이 즐거운 통합형 영어 놀이 길잡이 늘 책 읽는 아이 2
박성연 지음, 수아 그림, 고성란 감수 / 꿈꾸는사람들 / 2014년 12월
평점 :
절판



DSC04867.JPG

제가 원하던 책을 만났어요...

엄마육아서로 엄마표영어책은 많이 읽어봤는데요...

아동도서로 영어교육에 관한 책은 처음 발견했네요...

영어문법을 가르쳐주는 책이 아니라...

아이에게 일단은 영어의 흠미와...

왜 영어를 배워야되는지..

어떻게 하면 쉽고 재밌게 즐겁게 배울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책이어서

울코난군처럼 영어공부를 싫어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싶네요...



DSC04869.JPG

교과연계도 되어있어요..


DSC04870.JPG


DSC04871.JPG

저는 책을 고를 때 제목과 목차를 관심있게 보는 편인데요.

목차를 보면 책이 담고자 하는 내용을 대충 알 수 있기 때문이에요...



DSC04872.JPG


영어를 잘하려면.. 우선은 영어에 대한 흥미...

내가 왜 영어를 해야되는지 동기부여가 되어야돼요.

저도 코난군에게 동기부여를 해주었는데요...

이 책을 통해서.. 자기또래아이 다완이와 동질감을 느끼며...

같은 감정을 느끼고 이해하며 깨닫기를 바라는 맘이네요...


DSC04874.JPG


영어는 정말 즐겁게 배워야되는것 같아요...

저또한 영어는어렵다는 생각이 강해서요...

영어에대한 거부감이 있는데요...

울코난군과 라푼젤은 절대 그러지말았으면 좋겠어요..






DSC04876.JPG


DSC04878.JPG


DSC04879.JPG

영어는 나에게맞는 공부방법을 찾아서

매일 조금씩 꾸준히

재밌고 즐겁게 하는게 중요하다고 해요...

올한해는 동화책도 많이 읽고...

쉬운 영어책도 많이 읽고...

쉬운영어만화도 많이 보고...

하루생활중에 영어가 빠지지않는 날이 되도록 노력해볼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