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중심 초등 수학 1-1 (2021년용) 초등 수학중심 (2021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7년 11월
평점 :
품절


아이와 수학교과과정을 위해 준비한 학습지 수학중심을 풀고 있어요!

 

수학중심은 진로중심의 책으로 개념과 문제를 풀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기본 개념과, 사고력 문제 그리고 성취도 확인까지..

풀 수 있구요.

시험대비까지!!

따로 기출문제로 마무리할 수 있는 단원평가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먼저 아이들의 관심을 이끌 수 있는

만화로.. 이 단원에서 배울 것에 대해 재미있게,

제대로 이해할 수 있게 했어요!

학습목표도 읽어보고~ 즐겁게 만화도 보고 ^^"

수학중심만의 즐거움이죠!

 

 

그리고 개념을 익혀보았답니다.

개념을 알아보았다면 기본 다지기를 통해 기본을 다져보구요 ^^

그 다음엔..

실력 굳히리 문제로 ..

배웠던 개념을 제대로 학습하는 문제를 풀어봅니다.

개인적으로 수학중심이 좋은건..

서술형문제를 두어 아이가 서술형을 연습할 수 있게 했어요~

 

서술형도 열심히 풀어보았다면

담엔 사고력 키우기 문제도 풀어보아요!

 

조금 더 심도있는 문제를 풀어봅니다 ^^

그리고 단원 마무리를 통해 배웠던 그리고 풀어보았던 문제들을 마무리해봅니다.

특히 단원마무리에는 통합교과문제라고 하여,

수학과 음악

수학과 과학

등 과목을 통합한 문제가 나온답니다.

풀어보면 쉽지만..

아이들이 문제를 잘 이해해야겠죠?

 

 

두번의 단원마무리를 통해 기본 문제와 서술형 문제 그리고 통합교과문제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었어요.

단원이 끝난고 나면

이렇게 재미있는 페이지가 나와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전래동화가 나왔네요.

혹부리 할아버지...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어보고 ..

딱 1학년 아이들이 좋아할... 미로찾기까지...

 

마무리도 즐겁게 해보았습니다.

교과과정이 모두 담겨있어, 아이의 개념부터 사고력까지 익힐 수 있었던 수학중심

수학중심과 함께 수학을 즐겁게 학습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