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박사 - 200종 대형 화보
송영수 엮음, 토트랩 그림, 이융남 감수 / 삼성출판사 / 2010년 6월
품절


공룡의 특징과 분류,식성,살던곳,크기등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한눈에 알아보기 좋았네요

낱장을 뜯어서 텔레비젼에 붙여서 발표놀이도 해보았어요. 마치 공룡박사의 강연처럼^^

두아들이 나란히 자기가 좋아하는 공룡들을 골라서 게임을 즐기고 있네요. 공룡배틀~
상상속의 파충류인 공룡을 보다 자세하고 실감나는 그림으로 만나보게된 공룡박사!
공룡에 대해 관심이 있는 아이라면 꼭 갖고픈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