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역전, 투자습관을 바꿔라
하용현 지음 / 에디터 / 2010년 9월
평점 :
절판




 




인생역전, 투자습관을 바꿔라리뷰보기


작가

하용현

출판

에디터

발매

2010.09.10

 

 

 

잘 모르는 저자여서 기대를 크게 하지 않고 봤던 책이다. 아마도 좋은 얘기는 여기 다 있는 것 같고, 이와 비슷한 책들은 꽤 많은 것 같다. 내가 생각하는 것만 해도 2권은 되는 것 같으니.. 초보를 위해 이론적으로 잘 정리된 깔끔한 책을 한번도 본적이 없는 분들은 1독은 괜찮은 책이다. 그러나 투자에 대해서 정립이 어느정도 된 투자자라면 페이지 한장한장 넘기기 힘든 책일듯 싶다.

 

이미 많은 주식 정보가 돌아다니는 마당에 더 새로운 것은 없다는게 정답일수도 있겠다. 그래서 책이 불만족 스러울 필요도 없고, 까먹었던것을 다시 읽는다고 생각하면 될 듯 싶다. 투자할때 잘못된 습관을 들이면 안좋은것 뿐만 아니라 투자원금을 잃고 가정에도 불화가 올수도 있다. 그만큼 투자습관이 중요하다는걸 투자자는 알고 있어야 한다. 투자 처음하시는 분 말고는 다 아실듯..

 

이 책을 보면서 느낀점은 여러 책에서 좋은 얘기만 끌어다 쓴것 같다. 굳이 책으로 안내도 이미 많은 책이 나왔는데,, -_-;; 투자 건설팅을 위해 매뉴얼로 나온거 아닌가...싶은데;; 뭐 어째뜬 만족할 부분을 찾아서 얻으면 된다. 사서 읽으실 분은 한번 서점에서 살핀후 읽기를 권하는 바이며, 내가 올해에 들어 너무 주식에 관련된 책만 많이 읽은게 아닌가 한번 돌아보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