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생각보다 더 너를 사랑해
이단비 지음 / 규장(규장문화사)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
하나님 자녀라면서
그 귀한 특권을
나는 얼마나 누리고 있을까?
.
내가 차마 기도할 수 없는 상태에서도
나를 바라보시며
그저 주님과 머물러 있기를 얼마나 간절히 기다리셨을까

동행 하는 것이
그저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할 때 만이라
생각하는가,
추하고 부끄러운 모습들 속에서도
연약하고 무너져 있지만
그저 주님 만 불러도
주님 이미 보시고 들으시고 계시는데...
.

정말 안타깝긴 하지만
너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여전히 악하고 어두울 거야.

📖물론 그 안에서도 기쁘고 행복한 순간이 있겠지만
슬프고 화나고 억울한 일도 많겠지.
하지만 내가 그런 너의 모든 순간에
함께한다는 걸 말해주고 싶구나.
어둡고 힘들 때 악에게
마음을 뺏기지 말고 꼭 지키렴.
네 눈물과 분노와 아픔을 씻어줄 테니까.

답이 없는 세상이지만 내가 너의 답이 되어줄게.
아버지께서 날 이땅에 보내신 것처럼
나도 너를 오늘의 네 시간에 보냈단다.

안녕하지 않은 순간일지라도
평강을 약속하는 나의 인사에 귀 기울이렴.
shalom! (p.25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