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
인세진.김도희 지음 / PUB.365(삼육오) / 2021년 9월
평점 :
절판



회사생활이 바쁘다는 핑계로 영어공부를 안한지 진짜 오래되었다.

말로는 영어공부해야하는데 영어공부해야하는데 하지 않았다.

시간이 없다는 핑계를 대면서 안했었는데 좋은기회로 NAVER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 책을 접했다.

NAVER를 자주 사용하는데 NAVER로 배운다고 하니 영어가 괜히 가까워지는 느낌이다. 학습효과도 올라갈 것 같은 느낌까지 들었다. ㅎㅎ


처음에 책을 펴자마자 살 관련 얘기가 나왔다.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쉬운 문장으로 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주제를 다루고 있다고 했는데 정말 그랬다.

'그는 여름 전에 살을 빼겠다고 말했어.'

우리의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주제이고 난이도 또한 기초적인 수준과 중급 수준이 같이 있어서 좋았다.

활용하기 좋아서 지루하지 않았고 활용하기 좋다고 생각하니 더 열심히 학습하려고 했다.

QR코드를 찍으면 원어민음성이 제공되는 네이버 오늘의 영어 회화를 만날 수 있다. 이 점이 너무 좋았다. 영어 공부를 하다보면 보통 발음을 읽고 넘어가는 경우가 있는데 간단하게 QR코드를 찍으면 원어민의 발음을 들을 수 있으니 학습효과가 배가 되어서 좋았다.

대화문에서 사용된 문법이 있기 때문에 영어회화 외에도 토익에서도 도움이 될 것 같다.

눈으로 보고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 단계로 빈칸채우기와 순서배열하는

문제풀이가 있다. 그래서 한번 더 생각을 할 수 있고 학습효과까지 쑥쑥!!

오랜만에 영어공부를 하니까 뿌듯하고 어렵지 않게 시작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차근차근 조금씩 공부를 꾸준히 하는 걸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남긴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