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짜리 독서법 - 내면의 성장을 넘어 경제적 부까지 이뤄준
손승욱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독서로 인해 인생의 시행착오를 30년은 줄였다고 생각합니다. 제 인생을 통째로 바꿔버렸기에 제가 책에서 전해드리는 독서법은 10억 원 이상의 가치가 충분하다고 단언합니다. 이 독서법을 익히고 나면 효율과 성취감이 점점 더 커지고 인생을 바꾸는 수많은 지혜를 손쉽게 얻게 되실 겁니다. 저의 소기의 성과들이 이제 막 '지적 성장의 길'을 출발하는 분들께 희망과 용기를, 깨달음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이 세상에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책을 통해 내면의 행복과 외부의 결실을 얻는 분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프롤로그 중에서)



손승욱 작가가 이야기하는 '자료화 독서법'의 6가지 핵심재료는 독서를 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재료들이다!!!


사고의 유연성을 위해 이 핵심재료들을 자신만의 방법대로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독서를 하고 남는 게 없거나, 독서를 해도 변화가 전혀 없다면 반드시 자신의 독서습관을 제대로 들여다보자!!!



무엇보다 재독에 대해 꼭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바뀌었고 책 한 권에 대한 마음도 변화되었다!!


좋은 책을 통해 내가 하고 있는 독서습관도 돌아보게 되어 좋았다.


*위즈덤하우스 출판사 제공 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