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큐레이션 - 나를 위한 맞춤 제주 여행지 320
이솔.선장 지음 / 상상출판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제주 바다는 단 하루도 같은 날이 없었다. 어느 날은 고요하고 투명한 쪽빛이었다 또 어느 날은 거친 파도가 할퀴는 검푸른 심해였다. 바다는 매일 다른 표정으로 흐르지만 내 안에 그대로 고여 있는 것 같다. 제주 여행자들에게 이런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 제주에서는 바다와 숲이 건네는 말들을 가만히 들어보면 좋겠다. 이 책이 그런 여행의 작은 지표가 되길 바란다. (프롤로그 중에서)



📚 제주도를 좋아하는데 계획된 여행보다는 무작정 떠나는 걸 더 선호한다. 하지만 이 책은 무작정 떠나더라도 가이드가 충분히 될 수 있는 책이다. 자연부터 음식까지 모든 것들을 소개하고 있어 어떤 테마로 여행을 계획해도 알차고 즐겁고 눈이 행복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 자녀를 키우는 입장에서 역사를 따라가는 테마도 무척 해보고 싶었고 나만 생각했을 때는 동네 책방을 탐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고 싶었다. 



📚 휴가철이 다가오는데 제주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꼭 이 책을 추천한다. 이 책을 살펴보면서 계획을 세워보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 상상팸 14기 상상출판 제공도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