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열하
출판 심야책방
발매 2018.04.23.
제목마저 달달한,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한번은 꼭 소개하고팠던 책.바로바로 "내가 엄마 아빠를 사랑하는 이유는"입니다!
어버이날이 다가오는데어떤 선물을 전해야할까,길을 가다보면 예쁘게 포장되어진카네이션 화분이나 꽃바구니도 보이고그렇지 않으신가요, 요즘? :)
이왕이면 손글씨로 마음도 담아서함께 전한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개인적인 공쮸님의 견해를 곁들이며살포시 책을 읽어본 이야기를 전할게요 :)부모님께존경과 사랑을 담아~ 뿅!
이다음에 제가 결혼하게 된다면엄마 아빠의 이런 점을 닮은 사람과하고 싶어요.여러분은 부모님의 어떤 사람을 닮고 싶나요?또 어떤 면을 닮은 배우자와 함께남은 인생을 함께 하고 싶나요?
저는 어릴 적 우리집의 이런 소리와 냄새가참 좋았어요.여러분은 어릴 적 가장 기억에 남는소리 혹은 향기가 있나요?공쮸님은 향긋한 섬유유연제 냄새와 비슷하기도 하지만,다르기도 한 게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구요!뽀송뽀송하고 포근하면서 촉감도 참 좋고싱그러운 향이 나던이불의 향기가 가장 생각납니다.ㅋㅋㅋㅋ
손이 안 닿던 책장에서아빠가 책을 꺼내주시면쇼파에 앉아서 한참 그렇게 책을 읽다가잠이 들면엄마가 큰 담요를 덮어주곤 했는데그 담요에서도 기분좋은,상쾌한 향이 낫어요 :)
그런 향의 섬유유연제는 없던데대체 뭐였을까요?ㅋㅋㅋㅋ추억여행 제대로 시작하게 도와준도서 "내가 엄마 아빠를 사랑하는 이유는"이네요 :)
엄마를 가장 잘 나타내는 표현에모두 동그라미 치라는 것도 있더라구요 :)동그라미 치다보면 은근히엄마에 대해서 미처 생각 않았던 부분도새록새록 새어나오는게,그동안 엄마에게 무심했는지도 알 게 된답니다 :) 하하엄마 미안해요...힝..ㅋㅋ
더 늦기 전에 두 분과이 곳을 여행하고 싶습니다.
설경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일본,캠핑카 타고 떠나는 캐나다 여행두 가지가 눈에 띄더니마음에 쏙 들어오네요 :)이거이거 실천으로 옮겨야겠네요!
설경을 보며 운치에 감탄도 하고따땃한 온천에 몸도 녹이고마음도 녹이고돌아와 후기를 꼭 남길게요ㅋㅋㅋㅋ여러분은 부모님과 어디로 여행을 가고 싶나요?
물론 아빠 버전도 있어요~엄빠의 프라이버시를 위해서서평 후에 동그라미를 쳤습니다. 하하여러분도 한 번 동그라미 해보실래요? :)우리 엄마, 우리 아빠를 잘 표현한 단어 나열하기!
제가 만약 아이를 낳는다면엄마 아빠와 제 아이의 이러한 모습을 상상해요.
이거 다 해당되네요ㅋㅋㅋㅋ만약에 제가 아이를 낳고그 아이가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게 된다면,맛난것도 함께 먹고신문 읽는 아빠 옆에서 아이는 그림을 그리고그런 모습을 사진에 담기도 하고장난감 구경하러 셋이 손 잡고 나가고부모님은 뜻밖의 황혼육아로놀이공원도 가실 것 만 같네요 :)ㅋㅋ
이런 상상을 하면서부모님도 비슷한 생각을 하시지 않을까그럴 것만 같다,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하
여러분은 부모님과 함께 하는 미래,어떻게 그려지나요? :)
부모님께 드리고픈애교 가득한 쿠폰을 마지막으로 "내가 엄마 아빠를 사랑하는 이유는"의 마지막 장을 덮었어요!달달하면서도 찡한 부분도 있고부모님에 대해서차분히 이것저것 생각해볼 수 있어서좋은 도서가 아닐까 싶네요 :)
말로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꾹꾹 눌러담아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추천하는 바!어버이날 선물은 이것으로 정하겠도다 :)라고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특별한 선물, 부모님선물로 딱이지 않나요?여러분만의, 여러분 가족만의이야기를 달달하고 달콤살벌하게적어나가보는건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