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여운 햄스터 토리

 

안녕하세요. 책읽는귀요미입니다. 저희 집에서 키우는 귀요미 햄스터 “토리”입니다. 키운지 1달 정도 됐는데요. 토리는 푸딩이고요. 나이는 음 ... 잘 모르겠네요. 토리는 햄토리의 토리로 지었어요. 귀여운 이름이죠? 엄마가 제가 너무 슬퍼하는 걸 보고 사 주신 햄스터입니당.^^ 지금은 토리가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하나도 슬프지 않아요. 토리가 죽지 않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제가 슬퍼요T_T!)

 

귀여운 토리의 사진!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녀고양이 2017-03-06 20: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귀요미님의 토리가 참 예쁘네요.
토실토실하고 폭신하게 느껴져서 저도 기르고 싶어요.
토리가 오랫동안 귀요미님 곁에서 행복하게 지내기를 바라요!

책읽는귀요미 2017-03-12 20:07   좋아요 0 | URL
마녀고양이 아줌마.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