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스트레칭 -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생각 습관
이지수 지음, 임혜인 그림 / 카멜북스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이어트 좀 해봤다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다노언니
다노언니는 다른 분들과 달리 정신적으로 건강해질 수 있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저는 삶에 의욕을 잃고 하고싶은 일이 없을 때 다노언니의 영상을 보았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삶이 무료하다 느껴지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는 생각이 들 때면 머리를 감으라고 하시더군요. 아니면 집 근처 카페라도 나가라고. 무료하다고, 무기력하다고 계속 그 상태에 머물러있다면 빠져나올 수 없기 때문이라구요. 정말 다노언니의 말이 맞았어요. 몸을 만들기 전에 마음부터 만들어야 올바르게 살아갈 수 있던 것이더라구요.
이번에 다노언니의 책에서 이런 건강한 정신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많이 해주시는 것 같아 기대됩니다. 함께 한다면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노언니와 함께 열심히 생각 훈련하면서 더 나은 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다이어터들의 몸과 마음의 멘토, 다노언니의 책 출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행복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