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 드릴이다 1 - 2232제 나는 초등 고학년 영문법 드릴이다 1
홍석현 지음 / 디딤돌 / 2015년 7월
평점 :
품절


 

 

별책인 단어책 속 안 잠시 보고 갈께요.

애들은 뭐 써야하니 별로 반갑지 않아하지만

엄마는 좋네요.

ㅎㅎㅎ

두 번 영어로 쓰고 나머지 한글로 해석도 적어 볼 수 있어요.^^

 

 

 

 

 

 

총 네권의 구성에 대한 목차예요.

35개의 단원을 8~9개월 동안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어요.

제시한 일정에 맞추 학습하면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중1 수준의 영문법을 모두 마스터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 딸도 중딩이 되기전에 얼른 2학기동안 마무리 해야겠어요.^^

왠만한 문법에 대해선 드릴을 통해 훈련하고 가면 좀 더 수월할 것 같아요.

 

 

 

 

 

 

 

1권부터 진행하는 커다란 목차 볼께요.

 

문장의 구성 / 셀 수 있는 명사 / 셀 수 없는 명사 / 관사 / 대명사

인칭대명사와 소유대명사 / be동사 현재형 평서문 / be동사 현재형 부정문 / be동사 현재형 의문문 / there, it

 

음~

그동안 공부했던 문법들이라 제목만 봐도 알겠어요.

이 교재로 훈련하면 이 문법들에 대해 좀 더 촘촘하게 알아가겠죠!!!

 

 

 

 

 

chapter 1  문장의 구성

 

각 부분을 시작할 때 꼼꼼한 요약 설명이 되어 있어서

한 눈에 쏙 들어오네요.^^

 

 

 

처음엔 혼자 진행했어요.

 

 

 

 

그러다가 옆에서 지켜 봤는데

제법 하네요.

ㅎㅎㅎ

 

 

 

 

 

드릴의 구성

1. 문제로 시작해요.

용어나 설명을 보기 전에 각 단원의 핵심 문제로 문법 학습을 하면되요.

알고 모르는 것을 확인한 뒤 설명을 보면 이해도가 100% 상승할 거예요.

문법 공부가 만약 처음이라면 옆에 tip을 보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2. 정리로 개념 확인!

앞에서 풀었던 문제에 대한 개념을 확인해요

문법이 최소 단위로 잘게 쪼개져 있어 한 번에 하나씩

쉽고 확실하게 누적 학습이 가능합니다.

 

 

3. 문제로 척척

학습한 내용에 대한 확인 문제를 단계별로 밟아가며

문제로 문법 규칙을 이해할 수 있어요.

 

 

 

 

 

 

 

앞전에 드릴단계가 마치면

실력다지기 단계가 기다려요.

 

 

4. 단계형 종합 문제로 실력 쑥쑥!

개별적인 문법 개념들에 대한 종합적인 문제를 6단계로 제시해요.

한 chapter에 대한 종합적인 학습 내용을 다시 점검하고 정리 할 수 있어요.^^

 

 

 

 

 

 

 

실력다지기를 마치면

 

5. o,x 문제!

개념 체크, 문장 체크 핵심 문법 개념과 주요 문장을

다시 한 번 복습 할 수 있어요.^^

 

6. chapter Review!

 

 

3~4가지의 체크 항목을 통해

해당 chapter의 학습 목표에 맞게 잘 학습하였는지

자가 진단을 해 보세요.

 

 

 

 

 

 

부록으로 있는 단어 워크북 외에도

실전 테스트가 있어요.^^

총 10회의 테스트를 통해 한 권을 마친 후

나의 전체 실력을 점검할 수 있어서 좋아요.^^

 

 

울 딸은 이제 드릴을 막 시작했어요.

꼼꼼하게 풀면서 실력도 향상 시키고

중학대비용 문법으로 손색없을 것 같아요.^^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 드릴 이다 1권  #디딤돌  # 부록으로 단어 워크북, 실전테스트 10회

#잘게 쪼갠 개념과 단계형 문제로 완성하는 초등문법! # 초등 고학년부터 중등 1학년까지 한 번에 하나씩 개념 콕콕

# 다양한 유형의 단계별 문제로 문제가 척척, 실력이 쑥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