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기업이 당면한 문제들을 기존의 방식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것들이다.
논리적인 기술이나 참신한 기획만으로는 독창적인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다.
이제 속도나 효율성등을 추구하는 것만으로는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어렵다.
사람들은 더 이상 기업이 짜놓은 틀 안에서 상품을 소비하거나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디자인 씽킹은 그 대안으로써 고객의 본질적 니즈를 발견하게 해준다.....
'비즈니스의 디자인'과정을 하나의 사고 체계로 재구성하여 디자이너가 아닌 조직 구성원들에게
디자인 마인드와 창의성을 확산시킴으로써 조직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이 바로 디자인씽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