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테라피 게임 restart 3 테라피 게임 restart 3
히노하라 메구루 지음 / 블랑코믹스(BLANC COMICS)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고 이런ㅋㅋ 질투 대마왕 수 캐릭이 굉장히 화가 났네요ㅋㅋ 공이 지인짜 다정하고 멋진 캐릭이라 어찌저찌 잘 해쳐나가지만 전 수의 마음이 이해됩니다. 꽁꽁 숨기고 싶은 사람이 돌아다니다니 화가 날수 밖에요. 그리고 그럴것같던 원장님은 역시 그렇네요ㅋㅋ 그림체 역시 여전히 아름다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