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솔트 소사이어티 3 [BL] 솔트 소사이어티 3
아르곤18 / 블릿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이라는 광견에게 물려 어디 가지도 못하고 꽉잡힌 수입니다.
이번 편에선 수가 좀 답답했어요. 그간 멋졌는데.. 알게모르게 공과의 관계에 트라우마가 많았나봅니다.
공은 그 관계에서 벗어나 발전하고있는더 수는 여전히 과거에 묶여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인지 약간 지지부진하다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공 캐릭이 원래도 발닦개 스타일이었는데 이젠 아예 입주 가정부네요ㅋㅋ 아주 열정적인.. 분이세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