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키스 마이 그리츠(Kiss My Grits) 3 [BL] 키스 마이 그리츠 3
ZIG / 요미북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실하고 귀엽던 딜런이 제대로 흑화했네요ㅜㅋㅋ 흑화라고 해야할지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잘 살고있구나 싶기도 했어요. 밀러가 둘째가 깜짝등장해서 반가웠습니다. 우리 그레이슨은 답도없는 쓰레기인데 나중에 어케 개과천선할지도 기대되네요 루시엔이 짠한 3권이었어요. 딜런아 이제 받아들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