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된 아빠 살림어린이 그림책 20
앤서니 브라운 글.그림, 노경실 옮김 / 살림어린이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가 된 아빠[살림어린이]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책은 사실적인 그림이라서 항상 생동감이 넘치네요

그 그림에 재미있는 상상력을 붙여 수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가족과 주위사람의 이야기들이 많아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고 또 생각까지 해볼수 있는 것 같아서 아이들도 엄마도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존의 아빠는 젊어보이고 싶어서 관리를 참 잘하십니다..

머리모양도 조금 이상하지만 자주 바꾸시고요~ 시끄러운 음악도 좋아하고, 아빠 장난감도 가득하답니다.

가끔 빼먹기도 하지만 항상 자전거타기 운동도 열심히 하세요...

그런데 아빠는 조금만 아푸면 독감 걸린 것 같다며 엄살이 아주 심하시대요..우리집아빠랑 똑같네..ㅋㅋ

그럴때 저도 우리 큰아들..우리 큰아들 이러거든요...존의 아빠랑 도플갱어?

 

 



 

 

그러던 어느날 건강식품가게에서 새로나온

'젊음을 돌려드립니다' 이 문구에 혹해서 한병 사오셔서 그날 밤 한병을 다 마셔버리네요~

그런데 그다음날 아빠는 정말 우스꽝스럽게 변해버렸어요~
작은 아기가 되어버린거지요~

아이고~

 

 



 

 

아기가 된 아빠를 통해서 '우리집 아빠'가 아기가 된다면?하고 생각해보았어요.ㅋㅋ

생각만 해도 너무 웃기답니다.

평소 맥가이버처럼 못하는 것없고 뭐든 잘 할 것만 같은 아빠가 아기가 되버리면 우리가 도와줘야겠지만~

엄마는 그냥 한번 내버려두고 싶기도 하네요...ㅋㅋ

그래도 착한 아이들....아빠가 아기가 되면 도와줘야되지 않겠냐고 하네요...

대신 기저귀는 엄마보고 치우래요...그건 좀 힘들겠다고...ㅜㅜ

아빠도 같이 읽어보더니 그냥 웃네요...ㅋㅋㅋ

 

 



 

 

다행히 아기가 된 아빠는 잠에서 깨어나서 엄청난 세월의 흔적을 발견하고 맙니다..

 

 



 

 

생각해 보면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는 잠깐 아기가 되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긴 한데...

우리나라 아빠들이 대부분 열심히 가족을 위해서 일하느라 아이들과 놀 시간이 없고 놀고 싶어도

집에 오면 소파귀신이 되어버리잖아요~그 마음을 알기에 안타깝기도 하고 세월이 흐르는 것이 참 서럽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아빠의 마음은 언제나 아이들과 함께 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