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코 록카쿠 : 꿈꾸는 손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 장소 :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 기간 : 2023.12.02 ~ 2024.03.24

● 예매처 :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009472?information=show



맨손으로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 '아야코 록카쿠'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전시회 제목에 꿈꾸는 손이 뭘까 했는데 전시회 다녀와서 알게되었네요.

핑거페인팅으로 환상적인 그림을!



아야코 록카쿠의 그림에 등장하는 커다란 눈망울의 소녀모습이 참 인상깊은데요.

귀여우면서 웃는 모습은 없지만 귀엽고 매력있는 소녀의 모습입니다.

스케치 없이 즉흥적으로 아크릴물감으로 다채로운 풍경과 소녀,동물,작은 꽃들과 풍경을

표현한 작품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골판지나 비닐에도 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그 상상력과 능력이 너무나 부럽네요.



이번 전시회에는 갤러리 델레이브에서 2006년부터 수집한 초기 작품을 포함한

대형 오브제를 함께 전시하고 있어요.갤러리 델레이브는 1970년대 후반에 설립되어

2006년 아야코 록카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요.



택배물건올때 쓰이는 비닐 뽁뽁이에도 예쁜그림이~



하얀 티셔츠가 너무 단조로웠을까요?

너무 예뻐요~



뤼이비통 가방에다가도 뙇~ 멋집니다.



​아야코 록카쿠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인터렉티브 체험과 포토존이 있어서

아이들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너무 좋아할 전시회인 것 같아요.

손가락으로 환상적인 색채를 표현하는 아야코 록카쿠 전시회

또 한번 가보고 싶어지는 전시회네요.^^

#아야코록카쿠 #꿈꾸는손 #예술의전당

#전시추천 #서울전시 #컬처블룸

[이 글은 초대권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