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의 참맛
박민진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운동의 참맛

 

인바디를 재고 근육량이 너무 떨어져 PT를 올초에 30회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느낀것이 있었죠..그래 운동은 힘들어야 제대로 한거다 싶었던 거죠~

요즘 저도 헬스장에 가서 1시간은 채워서 근력운동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었던 차에

이 책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16년차 헬스인인 박민진 작가님은 처음엔 지인의 손에 이끌려

억지로 갔지만 지금은 운동으로 새 삶을 찾고 진짜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느꼈다고 하네요~

저도 물렁했던 살들이 힘이 생기는 것 같아서 주위에 전파하고 있거든요. ^^

 



운동으로 삶의 권태를 이겨내고 그 과정을 기록한 책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헬스장에 관한 팁들을 마구 알려주시네요. 헬스장을 고르는 팁이라던가

식탐을 억제하는 마인드셋, 영양제 등 제가 요즘 느끼고 있는 것들이 한가득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나도 꾸준히 운동하다보면 근육부자가 되어있지 않을까 입가에 미소가 퍼지네요..^^

주위의 지인들에게 이야기합니다. 몸도 힘들고 마음도 힘들면 더 운동을 하라고요~

그럼 체력이 올라오는게 느껴지고 운동이 재밌어지고 그러면서 내 몸이 건강하게 되거든요.

운동을 할까말까 고민중이라면 이 책 한번 읽어보시라고 권유하고 싶어지네요.

 

오래 건강하게 인생을 살아가려면 운동이 해답인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