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해커스 사회복지사 1급 합격의 필(必) 핵심요약집 -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개념 완벽 정리! l동영상 강의 30강 무료 제공 l 바로 확인하는 기출 OX문제 수록 l 최신 5개년 기출해설 무료 인강 제공
박정훈.해커스 사회복지사 연구소 지음 / 해커스사회복지사 / 202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2023 해커스 사회복지사 1급 통합기본서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주위에 사회복지사 자격증 공부하시는 분들도 참 많아지는 것 같아요.

기회가 되어서 1급 사회복지사 통합기본서를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오우 만만히 볼 공부양이 아니더군요. 그래도 차근차근 준비하다보면 목표에

다다를 것 같아서 오랫만에 공부 좀 했답니다. 통합기본서이지만 공부하는 중에

놓치는 내용도 잡을수 있게 해 주는 책인 것 같아요.










핵심내용에 필 표시를 해주어서 우선순위에 맞게 공부하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건 몰라도 요부분은 꼭 집고 머리속에 쏙 넣어줍니다.

또한 중요한 부분은 글씨를 강조해주어 두번세번 암기하도록 해주네요..

오랫만에 자격증공부라 좀 설레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네요..

학창시절에 이런느낌으로 공부했으면 좋은학교 갔을텐데..ㅜㅜ











내용 공부하고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문제가 있어서 관련 이론과 연계해서

빠르게 확인하고 실전감각도 익힐 수 있어 그래서 통합기본서라고 했구나 알게 되네요..^^





용어설명이나 보충내용은 앎다해설에서 잡아줍니다. 선생님께서 꿀팁을 알려주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QR코드로 연결하는 5분동영상을 통해서 이론을 다시 영상으로 보면서

이해도를 더 높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외에도 무료기출문제나 필수확인문제를

통해 실력점검을 할 수 있어요.이제 공부를 시작했지만 이 책만 제대로 독파하면

자격증을 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랑 같이 공부하면서 합격의 기쁨을 느끼고 싶네요.^^

[출판사에서 제공한 도서를 읽고 솔직하게,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