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의 다이어리엔 뭔가 비밀이 있다 CEO의 비밀
니시무라 아키라 지음, 권성훈 옮김 / 디자인하우스 / 200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이 한눈에 들어왔다. 평상시에도 CEO들은 평범한 사람과 어떤 다른 생활을 할까.. 궁금했었다. 아침에 몇 시에 일어나서, 업무는 몇 시부터 몇 시까지 하고, 정보는 어떤 식으로 입입수하고, 또 어떤 책들을 읽고.. 하는 일상적인 것들이 궁금했었다. 처리할 업무가 많을 텐데, 어떻게 시간분배를 하지는지도 물론 알고 싶었던 터였다.

그러다가 이 책이 눈에 들어왔다. 다이어리 적기를 즐기는 나는, CEO의 노하우를 내 다이어리 적기에도 적용해 볼 작정으로 읽기 시작했다. 그들의 생활 모습도 들여다 볼 겸. 어떤 항목은 매우 좋은 아이디어였기 때문에 읽은 즉시 나도 그가 했던 것처럼 다이어리 적기에 적용했다. 특히 포스잇을 사용한 메모법이 무척이나 효율적이라서 좋았다. 그런데 역시 개인마다 좋아하는 취향이 있고, 생활패턴이 다르니까 내가 실천하기에는 별 효과가 없는 부분도 있었다. 그렇지만, 효율적인 다이어리 적기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은 읽어두어야 할 내용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